본문 바로가기

디지털라이프/모바일

LG 워치 어베인2nd LG-W200L 스마트워치 심카드 누락 문제 A/S 후기

LG어베인2 스마트워치 LG-W200 을  사용중입니다. 6개월정도 지난 시점이구요.  


언제부턴가 SIM 카드 누락이라고 화면에 뜨면서 리부팅하라고 메시지가 나오더군요.  리부팅 하면 잠시좀 되다가 얼마뒤 다시 또 SIM카드가 없다면 에러가 뜨면서 전화를 받지 못하는 상황이 자주 발생하게 되니, 귀찮게 되서 시간을 안차고 다니다가. 시간을 내서 A/S 센터에서 수리 받았네요.


(SIM 누락 이라고 뜨는 경우)


가까운 LG전자 서비스센터에 방문예약하고 다녀왔는데, 오후 3시쯤 가니 한가해서 금방 조치는 되었네요. 


시간은 채10분이 안걸린듯하고,  원인은 유심(USIM)카드 두께가 좀 얇아서 생기는 문제라고 연결부 두께조절을 했다고 했습니다.


 

(이렇게 리부팅을 하라고 메시지도 떴었음)



A/S는 잘된듯합니다. 며칠째 위와 같은 메시지 없이 정상적으로 잘되고 있네요.


혹시나 같은 스마트워치 사용하시는 사용자중에 심카드 오류 문제가 있다면 한번 방문에서 간단히 조치 받으시기 바랍니다.